
모바일한경은 유료 회원에게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입니다.
류예지2025-04-23 08:31:30
모바일한경은 유료 회원에게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입니다.
내수 침체가 장기화하는 데다 수출 엔진마저 식어 올 1분기 한국 경제가 뒷걸음질 쳤다. 작년 2분기부터 네 분기 연속 0.1% 이하의 ‘제로 성장’을 이... SK하이닉스와 현대자동차가 1분기 기준 역대 최대 매출을 나란히 올렸다. 시장 상황이 좋아서가 아니다. 미국 정부의 ‘관세 폭탄’을 앞두고 재고를 ... 한·미 양국이 24일 미국 워싱턴DC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관세를 낮추기 위한 ‘2+2 장관급 통상 협의’를 벌였다.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 교보생명이 저축은행업계 1위 SBI저축은행 인수를 추진한다. 교보생명은 금융 계열사 포트폴리오에 저축은행을 추가하고 지주사 전환에 본격적으로 ... “달러 고평가 … M7 비중 낮추고 美 밖으로 눈 돌릴 때” “달러는 최근 몇 년간 고평가됐기 때문에 현재는 정상화하는 과정입니다.”
“매그니피센트7(애플·엔비디아 등 우량 기술주 7개)의 비중을 줄이고 ... 국내 청소년 비만 환자도 ‘위고비’(성분명 세마글루타이드)를 처방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24일 제약·바이오업계에 따르면 한국 노보노디스크제약... 자신의 인생 이야기로
노벨문학상 품은 거장
獨 소설가·극작가 귄터 그라스 자신의 평전으로 노벨문학상을 받은 독일의 소설가이자 극작가. 귄터 그라스(사진)는 1927년 폴란드 그단스크(옛 독일 단치히 자유시)에서 태어났다. ... 한국신문협회는 생성형 인공지능(AI) 학습을 위해 뉴스 콘텐츠를 부당 이용한 네이버를 시장지배적 지위 남용 등의 혐의로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했...오늘의 신문 - 2025.04.25(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