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오늘의 내운세 공지사항 독자 게시판 자주하는 질문

서비스 이용문의

02-360-4000 (평일 9시~18시)

카카오톡 상담하기

SNS 인기기사

뉴스인사이드

스타+

벌써부터 기대되는 나문희x김수안...‘감쪽같은 그녀’, 2차 포스터 등 공개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연예팀] 2019년 마지막 웃음과 감동을 전할 유쾌한 드라마, 영화 <감쪽같은 그녀(감독 허인무)>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특별하고 수상한 동거를 시작하는 할매 ‘말순’과 손녀 ‘공주’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2차 포스터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늘 처음 만난 할매와 손녀의 수상하고 특별한 동거를 통해 관객들에게 유쾌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전할 <감쪽같은 그녀>가 눈길을 사로잡는 2차 포스터와 개성 만점의 캐릭터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감쪽같은 그녀>는 72세 꽃청춘 ‘말순’(나문희) 할매 앞에 듣도 보도 못한 손녀 ‘공주’(김수안)가 찾아오면서 시작되는 기막히고 수상한 동거를 그린 영화.

공개된 2차 포스터는 밝은 분위기를 불러일으키는 노란색 바탕을 배경으로 72세 철부지 ‘말순’ 역의 나문희와 12살 애어른 ‘공주’ 역의 김수안의 상반된 모습이 눈에 띈다. 갓난아기를 업고 킥보드에 올라타 해맑게 웃고 있는 ‘말순’의 모습은 <아이 캔 스피크><수상한 그녀> 등 이전 작품과는 또 다른 나문희의 유쾌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반면 짐을 가득 실은 카트에 기대어 무언가 못마땅한 표정을 짓고 있는 ‘공주’의 모습과 ‘오늘 처음 만났는데요?!’라는 카피가 어우러지며 극과 극 성격의 ‘말순’과 ‘공주’가 보여줄 수상하고 특별한 동거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한편, 함께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2종은 나문희와 김수안의 이름을 활용한 언어유희 카피와 개성 강한 비주얼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말순’의 캐릭터 포스터는 배우 나문희의 이름을 활용한 ‘다른 문희(무늬)가 있어요~’라는 재치만점 카피와 마치 틀린그림찾기 게임을 하는 듯이 수많은 나문희 속 다른 나문희를 찾을 수 있는 포스터로 보는 이들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공주’의 캐릭터 포스터는 누구나 익히 아는 ‘김수한무 거북이와 두루미~’ 노래의 가사를 떠오르게 하는 ‘김~수안무 나문희와 두 애기~’라는 카피로 텍스트만으로 위트 있는 센스를 선보이며 보는 재미를 배가 시킨다. 이처럼 <감쪽같은 그녀>는 포스터만으로도 보는 이들을 기분 좋은 미소를 짓게 만들며 11월 유일무이한 웃음과 감동의 드라마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티저 예고편은 동네를 주름잡으며 혼자 잘 살던 ‘말순’ 앞에 듣도 보도 손녀 ‘공주’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기막히고 수상한 동거에 대한 흥미를 자극한다. 난생처음 보는 손녀의 등장에 ‘말순’은 당황해하지만 당차고 밝은 ‘공주’와 티격태격하며 유쾌한 동거 생활을 시작한다.
또한 65년 나이 차를 뛰어넘는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는 단짠 커플 나문희와 김수안과 더불어 공주의 담임 선생님이자 반전 매력을 지닌 ‘박선생’으로 특별 출연한 천우희와 맛깔나는 연기로 코믹한 웃음을 예고하는 ‘동광’ 역의 고규필, 개성만점 아역배우들이 보여주는 유쾌한 앙상블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한편, 예고편의 말미에는 나문희의 열연을 엿볼 수 있는 가슴 아린 표정과 “공주 절대 안 잊어버릴 이름이네”라는 대사는 <감쪽같은 그녀>가 유쾌한 웃음뿐만 아니라 가슴을 울리는 감동까지 전할 것을 예고한다.

11월27일 개봉.(사진: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뉴스인사이드 최신 글

오늘의 신문 - 2020.07.10(금)

카드뉴스

(카드뉴스) '홈케어 서비스' 들어보셨나요
(카드뉴스) 감염병 예방을 위한 개인위생법
(카드뉴스) '미각중독' 벗어나야 다이어트 성공한다
(카드뉴스) '코로나19' 이후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는?
(카드뉴스) 재택근무 5가지 노하우
(카드뉴스) 번아웃증후군의 모든것
(카드뉴스) 코로나19에 대해
(카드뉴스) 포스트 코로나 유망 비지니스
(카드뉴스) 부모님 건강 체크 리스트
(카드뉴스) 심장질환 증상과 예방법

스타+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서비스입니다.

유료회원은 현재 구독기간 동안만 열람 가능합니다.
무료회원은 1일치 결제(800원) 후 열람 가능합니다.
일 단위 결제시 결제일자의 신문만 열람 가능합니다.
결제내역은 마이페이지-결제내역조회 에서 확인해주세요.

로그인 가입안내

팝업 닫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서비스입니다.

유료회원은 현재 구독기간 동안만 열람 가능합니다.
무료회원은 1일치 결제(800원) 후 열람 가능합니다.
일 단위 결제시 결제일자의 신문만 열람 가능합니다.
결제내역은 마이페이지-결제내역조회 에서 확인해주세요.

확인 1일 결제 1개월 결제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