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스인사이드

스타+

영화 '어스', 해외 주요매체 선정 최고의 기대작...예고편 만으로도 관심↑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영화 '어스' 포스터

영화 '어스'가 해외 주요매체들이 선정한 2019년 가장 기대되는 작품 중 한 편으로 선정돼 화제다.

오는 3월 27일 국내 개봉 예정인 영화 '어스'는 세계적 평점 사이트 로튼 토마토는 물론, 스크린 랜트, 인디와이어, 버라이어티 등 주요 매체에서 선정한 2019년 가장 기대되는 작품 중 한 편으로 선정됐다. 저명한 해외 매체인 버슬(Bustle) 역시 '어스' 예고편에 대해 “마음의 준비를 하고 볼 것”이라고 보도하며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어스’는 한 가족이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여행을 떠나며 시작된다. 이후 가족은 자신과 똑 닮은 미스터리한 가족을 만나며 쫓고 쫓기는 등 다양한 위기에 봉착한다.

예고편 공개만으로도 각종 추측과 단서 예측 등 폭발적 관심이 쏟아지고 있어 전세계 영화 팬들에게 지금껏 보지 못한 강렬한 미스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어스'의 연출을 맡은 미국 유명 코미디언 출신인 조던 필 감독은 전작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겟 아웃'으로 전세계 영화 팬들의 강한 지지와 신뢰를 받았다. 지난 2017년 개봉한 영화 ‘겟 아웃’은 북미 개봉 직후 박스오피스 1위,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9%를 기록하는 등 색다른 영화 스토리로 전 세계 쟁쟁한 시상식에서 상을 휩쓸기도 했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오늘의 신문 - 2024.05.06(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