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스인사이드

스타+

‘너의 결혼식’ 박보영-김영광, 뽀영광 커플을 생방송으로 만난다!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너의 결혼식’ 박보영-김영광(사진=필름케이/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웃음, 공감, 설렘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추며 올 여름 극장가 관객들의 감성을 저격할 다크호스로 떠오른 영화 ‘너의 결혼식’의 박보영과 김영광이 8월 14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그리고 박보영이 저녁 8시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에 출연한다.

영화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사랑의 타이밍이 가장 어려운 현실남녀의 공감 100% 리얼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박보영과 김영광의 완벽한 커플 케미, 공감 가득한 스토리와 추억의 볼거리로 언론과 평단의 뜨거운 호평이 쏟아지는 ‘너의 결혼식’의 박보영, 김영광이 오늘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함께 출연하는데 이어 박보영이 저녁 8시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에 출연해 생방송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먼저, 오후 2시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박보영과 김영광은 리얼 심쿵 케미스트리와 유쾌한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첫사랑 호흡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박보영과 김영광은 서로의 연기 호흡, 촬영 현장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 영화 ‘너의 결혼식’에 대한 얘기를 나누며 오후 시간을 풍성하게 채울 것이다.

이어 박보영이 저녁 8시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에 출연해 네티즌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우연의 첫사랑 ‘환승희’ 역을 통해 가장 현실적인 캐릭터를 선보인 박보영은 색다른 연기 변신부터 다채로운 필모그래피까지 풍성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며 ‘배우What수다’는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첫사랑 세포를 깨우는 박보영, 김영광의 완벽 커플 케미, 유쾌한 웃음은 물론 아련한 감성까지 전하며 본격적인 입소문 열풍을 시작한 ‘너의 결혼식’은 8월 22일 개봉 예정이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오늘의 신문 - 2024.05.20(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