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시내버스에서 만나는 판타지 세계… 게임업계, 시내버스 광고로 서울 도심 공략 |
|
|
아침 출근길에 나서는 직장인들, 졸린 눈을 비비며 학교로 향하는 학생들의 모습은 도시의 일상적인 풍경이다. 그러나 이들에게 현실을 벗어난 짧은 상상을 허락한다면 어떨까? <자세히 보기>
|
|
|
메종 마르지엘라 레플리카, 인천공항 초대형 디지털 미디어로 여름 성수기 공략 |
|
|
메종 마르지엘라의 레플리카 향수가 인천국제공항의 대표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해 여름 성수기 공략에 나섰다. 이번 캠페인은 제1여객터미널에 위치한 23미터 높이 미디어 타워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자세히 보기>
|
|
|
'100번 타고 나스닥100 투자'…삼성자산운용, 기발한 버스 마케팅
|
|
|
삼성자산운용은 이달 2일부터 서울 시내를 주행하는 500번 버스와 100번 버스에 자사의 ETF 상품 광고를 싣고 있다. 500번 버스에는 ‘버스는 500번 탑승, 투자는 KODEX 미국S&P500 ETF 탑승’, 100번 버스에는 ‘버스는 100번 탑승, 투자는 KODEX 미국나스닥100 ETF 탑승’이라는 광고 문구를 게시했다. <자세히 보기> |
|
|
[해외 OOH] 홍콩 브라보미디어, 버스 외부광고 전용 오디언스 측정 솔루션 ‘글라지움' 출시 |
|
|
홍콩 시티버스(Citybus) 및 주요 MTR 노선의 독점 광고권을 보유한 브라보미디어 (Bravo Media)가 자사 개발 오디언스 측정 솔루션 ‘글라지움(Glazium)’을 정식 출시하며 홍콩 옥외광고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자세히 보기> |
|
|
인천공항과 당신이 함께 만든 가능성의 여정
인천공항과 함께 가능성을 찾는 여행을 다녀온 참여자분들의 이야기를 보면서, 앞으로도 인천공항은 당신의 가능성이고 싶습니다??
|
|
|
'취임 2주년'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
*작년 12월 제2여객터미널 4단계 마무리
*연간 여객 1억명 시대 대비 인프라 갖춰
*지난해·올해 4천억대 후반의 흑자 유지
|
|
|
세계옥외광고협회, 2025년 11월 서울서 APAC 포럼 개최
세계옥외광고협회(World Out of Home Organization)가 오는 2025년 11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에서 아시아·태평양(APAC) 포럼을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
|
|
이 뉴스레터를 구독하시고, 카카오톡으로 공유하세요!
|
|
|
Advanced Insight for OOH World
한경 OOH blueAD |
|
|
COPYRIGHT 2024 ⓒ 한국경제신문 미디어마케팅국 ALL RIGHT RESERVED.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