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 80주년 맞아 도심 누빈 ‘역사 메시지’ 서울 시내버스 광고 |
|
|
서울시는 지난 8월15일 광복 80주년을 맞아 ‘광복 80년, 서울의 기억’을 주제로 시민과 함께 공감하고 만들어가는 대규모 기념사업을 추진했다. 기념사업 중에서도 서울 도심을 달리는 ‘광복버스’ 캠페인이 시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일상적인 이동 수단인 시내버스를 활용한 ‘역사 캠페인’을 통해 시민들이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광복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다. <자세히 보기>
|
|
|
재규어랜드로버, 인천공항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전개 |
|
|
재규어랜드로버가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출국장에 위치한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 매체 ‘트윈타워 패키지(Twin Tower Package)’를 통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했다. 공항 내 핵심 동선에 자리한 이 매체는 출국객과 환영객 등 유동 인구가 집중되는 공간으로, 광고 효과 극대화를 위한 최적의 위치로 평가받는다. <자세히 보기>
|
|
|
리치몬트 그룹의 '명품 시계' 한자리에… 타임밸리 인천공항 캠페인 진행
|
|
|
스위스 럭셔리 시계 편집숍 ‘타임밸리(TimeVall?e)’가 인천국제공항에서 캠페인을 시작했다. 리치몬트(Richemont) 그룹의 대표적인 하이엔드 브랜드들을 엄선해 한자리에 모은 이번 캠페인은 세계적인 럭셔리 시계 부티크의 면모를 인천공항에 선보였다. <자세히 보기> |
|
|
[해외OOH] 미국 공항 여행객 10명 중 7명, 공항 광고 주목…“87%는 실제 행동으로 전환” |
|
|
미국옥외광고협회가 최근 발표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미국 성인 83%가 향후 몇 달 내 레저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며, Z세대의 경우 10명 중 9명 가까이가 여행을 준비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자세히 보기> |
|
|
잠실야구장, 40년의 기억 !
우리들의 함성을 모았던 그곳, 사랑한다 도시를 품은 잠실야구장, 과거와 현재 ??
|
|
|
20·30의 성지가 된 잠실야구장
서울 잠실야구장이 변하고 있다. MZ세대 야구 팬덤의 중심지로 자리 잡으면서 도시를 빛내는 문화 중심지가 됐다. ??
|
|
|
인천공항서 미리 보는 국내 최대 아트축제
'KIAF 프리즈 서울' 사전 행사, 올해는 제1터미널 중앙홀서 열려 국내 화랑 10곳 참여, 60점 선봬.
|
|
|
이 뉴스레터를 구독하시고, 카카오톡으로 공유하세요!
|
|
|
Advanced Insight for OOH World
한경 OOH blueAD |
|
|
COPYRIGHT 2024 ⓒ 한국경제신문 미디어마케팅국 ALL RIGHT RESERVED.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