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인천공항 광고 통해 글로벌 브랜드 전략 강화 |
|
|
롯데그룹의 대표 패스트푸드 브랜드인 롯데리아가 인천국제공항에서 대형 디지털 옥외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해외 고객을 겨냥한 브랜드 홍보에 나섰다. <자세히 보기> |
|
|
HL만도, 강남 시내버스 확장형 광고로 미래 기술 비전 전한다. |
|
|
HL만도가 서울 전역에서 시내버스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체 계약 버스의 약 10%를 (광고 면적) 확장형 버스로 선정해 강남 지역에 집중적으로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 <자세히 보기>
|
|
|
프라다, 인천공항 트윈타워 디지털 광고로 여름 캠페인 전개
|
|
|
글로벌 명품 브랜드 프라다가 인천국제공항 출발 층에 있는 대형 디지털 사이니지 ‘트윈 타워 패키지’를 활용한 여름 시즌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최신 시즌 컬렉션을 역동적인 화면으로 구현해 공항을 오가는 일일 수만 명의 국제선 이용객을 집중적으로 공략했다. <자세히 보기> |
|
|
인천국제공항, OAG '메가허브 2025' 세계 6위... 동북아 허브 공항 위상 재확인 |
|
|
최근 영국 항공 데이터 플랫폼 오에이지(OAG)가 발표한 ‘메가허브 2025 (MEGAHUBS 2025)’ 보고서에 따르면, 인천국제공항은 전 세계에서 여섯 번째로 많은 국제 연결편을 제공하는 공항으로 선정됐다. <자세히 보기> |
|
|
인천공항, 올해의 공항상 등 3관왕
인천국제공항공사는 9월10일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국제공항협의회(ACI) 주관 ‘제7회 공항경험 써밋’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 |
|
|
아들과 잠실야구장 간 40대 깜짝 놀란 이유
최근 야구장이 MMORPG 게임 홍보 '요충지'로 떠오르고 있다. 야구 경기를 직관하는 야구팬 연령대가 2030으로 확장되면서 야구장이 MZ세대까지 겨냥할 수 있는 장소가 됐기 때문이다.
|
|
|
'인천공항 미리보기' 오픈, 혼잡도·마중 요청 한눈에...
대한항공은 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항공 여행에 필요한 공항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메뉴 ‘인천공항 미리보기’를 오픈했다.?
|
|
|
제8회 세계항공콘퍼런스 개최
인천국제공항공사가 ‘2025 세계항공콘퍼런스’를 9월3일~4일 그랜드하얏트인천에서 개최했다. |
|
|
이 뉴스레터를 구독하시고, 카카오톡으로 공유하세요!
|
|
|
Advanced Insight for OOH World
한경 OOH blueAD |
|
|
COPYRIGHT 2024 ⓒ 한국경제신문 미디어마케팅국 ALL RIGHT RESERVED.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