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각도시>는 평범한 삶을 살던 태중(지창욱)이 어느 날 억울하게 흉악한 범죄에 휘말려 감옥에 가게 되고, 모든 것은 요한(도경수)에 의해 계획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그를 향한 복수를 실행하는 액션 드라마.
지창욱, 도경수, 김종수, 조윤수, 이광수 등이 출연하며 오는 5일 공개된다.
조준원 기자 wizard333@tenasia.co.kr
조준원2025-11-03 12:12:01

서울대가 경기 시흥캠퍼스 내에 추진 중인 10조원 규모 국가 인공지능(AI) 컴퓨팅센터 설립이 좌초할 위기에 처했다.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 등 캠퍼... 삼성SDI가 미국 테슬라에 3조원이 넘는 에너지저장장치(ESS)용 배터리를 3년에 걸쳐 공급할 예정이다. 삼성SDI가 미국 ESS업계 1위인 테슬라에 배터리를 ... 문진영 대통령실 사회수석(사진)이 “글로벌 산업 환경이 급변하고 기술 발전 속도도 굉장히 빠르다”며 “이런 흐름에 맞춰 고용시장도 유연성을 ... 한국 중고차 수출 증가로 수요가 급증한 국내 중고차 부품이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 중고차 부품을 손쉽게 구할 수 있는 국내 폐차장까지 특수를 누... 이재명 대통령이 3일 신임 경제사회노동위원회 위원장으로 김지형 전 대법관(법무법인 지평 고문 변호사·사진)을 임명했다. 김 위원장은 사법고시 21... 나라 전체가 AI 붐 올라탔다 … ‘괴력의 대만’ 3분기 7.6% 성장 대만이 올 3분기 7%대 경제성장률을 달성했다. 세계적인 인공지능(AI) 붐에 힘입어 반도체를 중심으로 수출이 1년 전보다 36% 급증하면서다. 나라 전체... 대통령 직속 사회적 대화기구인 경제사회노동위원회가 사실상 기능이 멈춘 지 1년여 만에 새 수장을 맞았다. 경사노위는 지난해 12·3 비상계엄 사태 ... 중국 정부가 한국 등을 대상으로 한 한시적 무비자 조치를 1년 연장했다. 이에 따라 내년에도 무비자로 중국 여행이 가능하다.
중국 외교부는 3일 “...오늘의 신문 - 2025.11.04(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