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스인사이드

풀리오, 오피스체어 마사지기 '리올랙스 멀티 체어' 출시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홈케어 브랜드 풀리오가 오피스체어 마사지기 ‘리올랙스 멀티 체어(Liolax Multi Chair)’를 출시하며, 공식 론칭에 앞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사무용 의자에 마사지 기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등받이 내부에 장착된 히든 3D 안마볼이 등 허리, 어깨, 목을 따라 마사지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최대 135도까지 리클라이닝이 가능한 등판과 각도 조절이 쉬운 암레스트, 발 받침대는 사용자 체형에 따른 편의성을 높였다. 마사지 기능이 꺼져 있을 때에는 안마볼이 느껴지지 않으며, 머리부터 허리까지 상체 구조에 맞춘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했다.

이외에도 저소음, 무게 중심을 잡아줘 미끄러짐없이 이동할 수 있도록 돕는 허브리스휠(Hubless Wheel) 바퀴, 통기성과 내구성을 높인 프리미엄 메쉬 소재와 색상(블랙, 그레이) 등 사무 공간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오는 18일 오전 11시까지 7일 동안 풀리오 자사몰 단독으로 실시된다. 1개 구매 시 32%, 2개 구매 시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무료 배송 및 설치 서비스도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자사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풀리오 관계자는 “의자에 앉아 업무나 학습에 집중하면서 동시에 휴식을 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만들어줄 실용적인 솔루션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오늘의 신문 - 2025.08.12(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