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금융公, ESG센터 건립 위해 2.2억 기부
2025-07-28 18:34:46
영남 브리프
한국과 관세 협상 중인 하워드 러트닉 미국 상무장관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을 설득하려면 최고이자 최종적인 무역 협상안을 테이블에 올려달라... SK온과 SK엔무브가 합병한다. 배터리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 여파로 적자에 시달리는 SK온의 ‘홀로서기’를 돕기 위해 연 1조원 안팎의 이익을 내는 ... ‘코스피 5000 시대’를 열 다음 주도주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혁신 기업을 선별해 낼 통찰력이 중요한 시점입니다.
한국경제신문사가 오는... 이재명 대통령이 30일 기업의 경영 활동을 위축시키지 않도록 ‘경제형벌합리화태스크포스(TF)’를 가동하라고 지시했다. 국회에 계류 중인 배임죄 ... 미술시장 불황에도 끄떡없다
키아프, 올해도 나홀로 ‘질주’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37년 역사의 아트페어 ‘아트쇼’가 올해 예정됐던 행사를 취소한다고 지난 17일 발표했다. 대만 최대 아트페어 ‘타이베이 당... “프리즈가 한국에서 철수하는 게 아닐까요.”
글로벌 미술시장 불황이 장기화하고 세계 각국의 유력 아트페어가 앞다퉈 구조조정에 나서자 한 예술... “다른 사람들이 두려워할 때 탐욕스럽게 행동하라.” 위기가 곧 기회라는 워런 버핏 벅셔해서웨이 회장의 투자 격언은 최근 미술품 투자에도 그대... “최종안 내라” 美 최후통첩 … 트럼프가 원하는건 결국 ‘투자액’ 하워드 러트닉 미국 상무장관이 한국 협상단에 “최종이자 최고의 제안을 가져오라”고 요구한 것은 사실상 대미 투자액을 늘리라는 압박으로 풀이...오늘의 신문 - 2025.07.31(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