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스인사이드

경남제약, ‘레모나 올인원 이뮨 트윈샷’ 출시 … 23종 성분을 한 병에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액상·정제 한 병에 담은 데일리 비타민 솔루션

일반의약품 전문기업 경남제약[053950]은 ‘레모나 올인원 이뮨 트윈샷’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액상 25ml와 2종의 정제로 구성된 이중 제형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섭취하는 올인원 데일리 루틴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하루 1병의 간편한 섭취 방식으로 비타민과 기능성 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 제품은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9종, 알로에 겔 1종을 포함한 23종 멀티 포뮬러로 구성돼 있다. 기능성 원료인 알로에 겔을 함께 담아 건강 관리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알로에 겔은 일반적으로 면역력 증진, 장 건강,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알려져 있다. 제품 액상의 맛은 산뜻한 자몽망고맛이다.

경남제약 레모나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성분을 하나의 루틴으로 섭취하고 싶은 소비자 니즈에 착안해 기획됐다”며 “면역력 관리뿐 아니라 활력, 장 건강, 피부 건강까지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레모나만의 올인원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경남제약 남궁견 회장은 “레모나는 시대 변화에 맞춰 소비자들의 건강 고민을 보다 효과적이고 실용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설계로 일상에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모나 올인원 이뮨 트윈샷은 공식몰을 통해 선출시되며 이후 주요 H&B 채널을 중심으로 유통을 확대할 예정이다.

오늘의 신문 - 2025.07.26(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