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스인사이드

'세븐♥' 이다해, 결혼 3년 차에 폭로했다…"나한테 거짓말 해" ('신랑수업')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2023년 결혼한 배우 이다해가 남편 세븐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23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73회에서는 이정진이 이종혁, 오지호를 시골집으로 초대해 연애 및 결혼에 대해 조언을 듣는다.

이정진은 두 사람에게 결혼 및 2세에 대한 진지한 마음가짐을 드러낸다. 그러자 오지호는 "갑자기 생각났어"라고 외치더니, "내가 예전에 소개해 줬던 사람 기억나?"라고 말한다. 당황한 이정진은 "한 7년 되지 않았냐"라고 답한다.

인근 시장으로 장을 보러 간 세 사람은 장우혁, 천명훈에 대한 이야기도 나눈다. 오지호는 "세 명 중에선 천명훈 씨가 제일 먼저 (장가) 갈 것 같다. 정진이는 한 2위다"라고 분석한다. 이종혁과 오지호는 자신들의 결혼 성공 비법도을 밝힌다. 오지호는 "결혼하고 싶으면 남자가 주도적으로 확 잡아당겨야 한다"고 조언하고, 이종혁은 "좋은 여자를 만나잖아? 너도 모르게 거짓말을 하게 된다. '너 없으면 죽을 거 같다', '손에 물 안 묻히게 해줄게' 같은 말을 한다"고 말한다.

그러자 이다해는 "세븐 씨도 나한테 거짓말을 했다. 뭐든 나한테 100% 맞춰주겠다고 했다. 그래서 한동안 별명이 '백프로'였는데, 결혼 후에는 100%는 커녕, 한 7% 정도다"라며 한숨을 내쉰다.

'신랑수업' 173회는 이날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정세윤 텐아시아 기자 yoon@tenasia.co.kr

오늘의 신문 - 2025.07.23(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