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스인사이드

프리미엄 커피 전문 브랜드, 맥널티Mcnulty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맥널티Mcnulty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원두커피) 부문을 10년 연속 수상했다.

맥널티Mcnulty는 1997년 론칭된 이래 원두커피의 품질 혁신과 고객 중심의 제품 개발로 사랑받아온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이다. 고품질의 원두를 바탕으로 드립백, 믹스, 액상커피 등 다양한 형태의 커피 제품을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자체 로스팅 시스템과 최신 설비를 갖춘 제조라인을 바탕으로 신선하고 균일한 품질의 커피를 생산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제로슈가 제품, 기능성 음료, 친환경 패키지 등 건강한 소비 트렌드에 발맞춘 제품 개발에도 꾸준히 투자하고 있다. 최근 선보인 신제품 ‘티브루(Tea Brew)’는 간편성과 풍미를 모두 갖춘 액상스틱 차(茶) 제품으로, 출시 직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맥널티는 국내 시장을 넘어 해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제61회 무역의 날 행사에서 ‘700만불 수출탑’을 수상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과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한국맥널티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오랜 시간 저희 브랜드를 아껴주신 고객분들 덕분”이라며“앞으로도 커피를 넘어 다양한 건강 식음료 제품을 통해 고객의 일상 속에 더 깊이 스며드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오늘의 신문 - 2025.07.23(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