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스인사이드

휴비즈, '소셜아이어워드 2025' 공공 혁신대상 등 6년 연속 수상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종합홍보대행사 휴비즈(대표 정재학)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소셜아이어워드 2025’ 5개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휴비즈는 해당 어워드에서 6년 연속 수상이라는 기록을 이어가게 됐다.

올해로 7회째 맞는 ‘소셜아이어워드’는 4000여 명의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이 체계적이고 엄격한 심사 과정을 통해 서비스, 디자인, 브랜드, 마케팅, 콘텐츠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소셜 서비스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 ‘소셜아이어워드 2025’에서는 총 6개 플랫폼별 9개 부문, 50개 분야에 걸쳐 273개 업체가 참여해 총 335개의 소셜 인터넷서비스를 등록했으며, 지난 3일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수상작을 발표했다.

휴비즈는 이번 시상식에서 ▲공공 혁신대상 – 우정사업본부 인스타그램 ▲공공부문 통합대상 – 한국고용정보원 유튜브 ▲교육분야 유튜브 대상 – 인천광역시교육청 유튜브 ▲공공기관분야 인스타그램 대상 –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인스타그램 ▲의료분야 인스타그램 대상 – 국민건강보험일산병원 인스타그램 등 총 5개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공공 혁신대상’을 받은 우정사업본부 인스타그램은 디자인, 브랜드, 콘텐츠 항목에서 ‘매우 우수’ 평가를 받았다. 휴비즈는 우체국 브랜드의 공공성과 신뢰도를 높이는 대국민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발전시키기 위해 카테고리별로 유의미한 콘텐츠 발행과 소통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한국고용정보원 유튜브는 브랜드, 콘텐츠, 서비스, 디자인 항목에서 우수하다는 평가와 함께 ‘공공부문 통합대상’으로 선정됐다. 이 채널은 국민 누구나 쉽고 흥미롭게 고용과 직업 관련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공식 영상 채널로써 다양한 포맷을 활용해 운영되고 있다.

휴비즈는 유튜브·인스타그램·네이버 블로그·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플랫폼과 뉴미디어를 통해 트렌드 및 클라이언트 맞춤형 온라인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셜아이어워드에서만 6년 연속 수상했으며, 특히 최근 3년간 유튜브 최고대상, 공공 혁신대상 등을 매해 수상한 바 있다.

정재학 대표는 “휴비즈의 가장 큰 경쟁력은 뛰어난 파트너십이다. 클라이언트에게 더 큰 성과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마케팅, 디자인, 영상(촬영·구성·편집), 드로잉, 개발 등의 다양한 분야별 전문 실무진을 배치해 믿고 맡길 수 있는 대행사로 인식되고 있다”라며 “6년 연속 어워드 수상은 휴비즈만의 노하우로 이뤄낸 당연한 결과”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좋은 클라이언트와 함께하며 온라인 마케팅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오늘의 신문 - 2025.07.17(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