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스인사이드

유벤타사이언스, '파워핏' 시리즈로 헬스케어 웨어러블 시장 공략 가속화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종파 기반 웨어러블 헬스케어 기술 기업 유벤타사이언스(대표 박정기)가 수면 보조 목걸이 ‘파워핏’과 전자파 케어 디바이스 ‘파워핏 드라이브’, ‘파워핏 세이프티’를 통해 생활 속 건강 관리 혁신에 나선다.

이들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착용 가능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형 기기라는 점에서
바쁜 현대인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유벤타사이언스의 대표 제품인 ‘파워핏’은 수면장애 완화와 근지구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웨어러블 목걸이 형태의 디바이스다. 종파 기술을 기반으로 신체 리듬을 안정화시켜 휴식과 회복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가벼운 착용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실내외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과 편의성을 두루 갖췄다.

운전자에게 특화된 ‘파워핏 드라이브’는 운전 중 피로도 감소와 집중력 향상, 전자파 감쇄 효과를 제공한다. 장시간 운전 시 발생하는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운전자의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주며, 제품 하나로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 다른 제품인 ‘파워핏 세이프티’는 전자파 감쇄, 블루라이트 차단, 안구 건조 완화, 전자기기 발열 감소 등 디지털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함께 사용하면 눈의 피로를 줄이고 장시간 사용 시 발생하는 신체 스트레스를 낮출 수 있다.

유벤타사이언스 관계자는 “파워핏 시리즈는 모두 종파 기술을 기반으로 설계되어, 작은 디바이스 하나로 다양한 건강 관리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며 “현대인들이 일상에서 겪는 만성 피로와 전자파 스트레스에 대응하는 새로운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정선 중기선임기자

오늘의 신문 - 2025.07.15(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