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기 전 상환 가능성이 있다면, 이용료/수수료 없는 상품 선택해야…
– 스탁론 3개월 만기 플랫폼이용료 0.5%이면 연간 이자 2% 증가.
– 각종 수수료를 합산하여 월 단위로 금리 계산해야 손해 없어.
나스닥이 하락 추세인 반면, 코스피는 저점을 다지고 반등을 하고 있다. 이는 국내 증시를 바닥이라고 생각해 저점 매수를 노리고 유입이 되는 투자자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다. 하지만 정부의 DSR(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 규제로 인해 개인투자자들은 투자금 확보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개인투자자들은 이러한 상황속에서도 투자금을 확보하기 위해 보유중인 주식과 예수금을 담보로 본인자금의 최대 300%까지 대출이 가능해, 본인자금 포함 최대 400%까지 레버리지 주식투자를 할 수 있는 스탁론(주식담보대출)에 관심을 높이고 있는데, 이에 맞춰 스탁론 업계도 DSR 규제를 적용 받지 않는 스탁론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많은 스탁론 업체가 있지만 ‘골드스탁론’의 DSR무관 스탁론이 단연 돋보이는데, DSR제한이 없는데도 금리가 월 0.7%대이며 추가적인 이용료/수수료, 인지세가 전혀 없고 국내/해외 주식이 모두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DSR 한도가 여유로울 경우 월 0.4%대의 저금리로 DSR적용 스탁론을 이용할 수도 있다.
추가적으로 ‘골드스탁론’의 DSR적용/무관 스탁론의 경우 유가증권담보대출로 분류되어 신용점수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점도 투자자들에게 유리한 조건이다. 이러한 장점들로 인해 투자금 확보가 필요한 주식투자자는 ‘골드스탁론’을 이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 홈페이지 문의 : https://www.golds82.kr/?from=hankyung_hts_article
☎ 골드스탁론 문의전화 : 1522-1115
◆ 스탁론 업계 유일 코스닥 상장 계열사
◆ DSR적용 월 0.4%대 / DSR무관 월 0.70%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투자 가능
◆ ETF를 포함한 1500여 종목 매매 가능
◆ 전 종목 매수 상담 가능
◆ 주식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증권사 신용/미수/담보 대환 가능
KODEX 코스닥150레버리지
KODEX 200선물인버스2X
KODEX CD금리액티브(합성)
KODEX 레버리지
KODEX 200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