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스인사이드

포스코이앤씨 '어나드 범어' 5월 분양 예정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어나드 범어

포스코이앤씨(사장 정희민)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 1번지(옛 대구 MBC 부지)에 들어서는 '어나드 범어'를 5월 분양할 예정이다.

어나드 범어는 내년 1월 입주를 앞둔 아파트로, 지하 6층~ 지상 33층, 총 5개동 규모로 아파트와 주거형 오피스텔, 판매시설이 함께 구성되는 복합단지다. 아파트는 4개동 전용면적 136~244㎡P 604가구 규모로, 전 가구가 대구에서 희소성이 높은 대형 평형의 고급 아파트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어나드 범어가 조성되는 대구 MBC부지는 대구의 부촌으로 불리는 수성구 범어동 1번지에 위치해 지역을 상징했던 공간이자, 최중심 입지로 통한다. 먼저 대구지하철 2호선 범어역이 인근에 자리하고 있으며, 동대구로와 달구벌대로가 인접해 대구시내외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 KTX, SRT, 고속버스터미널이 자리한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와 동대구IC도 가까워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교육환경도 좋다. 범어초, 경신중, 경신고 등이 인근에 있고 수성구청역 학원가도 가까워 명문학군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주변에서는 다양한 개발호재가 진행되고 있어 미래가치도 우수하다는 평가다. 현재 어나드 범어는 프라이빗 홍보관인 어나드 라운지를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황금동 600-1번지에서 5월 중 오픈 예정이다.

문의 : 1555-0604

오늘의 신문 - 2025.05.22(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