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스 더블업’은 김정문알로에가 엄선한 식약처 기능성 인증 원료 ‘엉겅퀴+백리향 주정추출물(MS-10)’을 핵심 성분으로 사용했다. 이 원료는 갱년기 여성의 12가지 대표 증상을 개선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특히 스트레스 호르몬(코르티솔) 수치를 16% 낮추고, 혈관 수축 지표인 ET-1을 15% 개선하여 심혈관 건강과 혈압 안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 또한 뼈 건강 지표 5종 개선도 효과도 나타나 폐경 후 여성의 골밀도 관리에 긍정적이다.
이 외에도 ▲항산화 및 혈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 Q10, ▲여성의 기력 보충과 면역력 강화를 위한 작약·상심자·산수유 추출물, ▲피로 개선에 효과적인 홍경천 추출물, ▲뇌파 안정에 도움을 주는 L-테아닌을 배합해 갱년기 여성의 몸과 마음을 동시에 케어하도록 설계되었다.
김정문알로에는 ‘우먼스 더블업’을 자사의 전문 방문판매 채널을 통해 전국 소비자에게 공급할 예정이다. 전문상담원 네트워크를 통해,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1:1 맞춤형 건강 상담과 함께 제품을 공급한다는 점이 차별화된 강점이다.
최연매 대표이사는 “김정문알로에의 연구 역량과 여성 건강에 대한 철학이 집약된 제품”으로, 단순한 증상 개선을 넘어 삶의 질을 높이는 건강 파트너로 자리매김 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과 신뢰기반 유통을 통해 김정문알로에의 가치를 전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