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스인사이드

라이프펫, 성수 EQL 팝업스토어 오픈…스페셜메이트 츄 활약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프리미엄 펫케어 브랜드 라이프펫이 반려동물들의 진짜 속마음을 들여다볼 수 있는 컨셉의 팝업스토어를 성수동 EQL 매장 2층에서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오늘(9일)부터 11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객들을 위해 △반려동물들의 속마음을 읽어주는 타로카드존 △반려동물들의 평소 행동이나 습관들로 파악해보는 펫BTI존 △스크래치 쿠폰 당첨자에게 증정하는 헬시 솜사탕존 등 특별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특히, 라이프펫의 전속 모델로 활약 중인 가수 ‘츄’가 이날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평소 동물 사랑이 각별한 것으로 알려진 츄는 팬들과 반려인들을 위한 ‘스페셜 메이트’로 활약하며, 라이프펫 팝업스토어 현장을 직접 찾아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프펫 성수 EQL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에서 주최하는 ‘더현대 펫페어’의 일환으로, 현대백화점이 외부 공간을 활용해 반려동물 페어를 여는 첫 시도이며, 반려동물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와 핫한 브랜드를 한번에 만나볼 특별한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

팝업에서 선보이는 라이프펫 제품은 총 7개로 강아지 영양제 5종 ▲라이프펫 프로바이오틱스 ▲라이프펫 조인트 ▲라이프펫 아이즈 ▲라이프펫 스킨케어 ▲라이프펫 브레스와 ▲고양이 영양제 2종 ▲라이프펫 브레스&헤어볼 ▲라이프펫 유리나리로 구성되어 있다.

박천용 라이프펫 대표는 “이번 라이프펫 두번째 팝업스토어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반려인이라면 누구나 궁금했을 반려동물들의 속마음을 읽고 진정한 반려인으로 거듭날 수 있는 공간”이라며 “팝업스토어 사전예약 고객에 한해 유기동물 정보를 볼 수 있는 NFC 키링을 증정하며, 방문 고객에 한해 푸짐한 사은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프펫은 최근 2025년도 반려동물 영양제 부문에서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오늘의 신문 - 2025.05.12(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