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바라키 공항에서 30분 거리인 ‘우구이스노모리 골프클럽 미토’는 구릉지 코스로 설계돼 있는 게 특징이다. 겨울에도 좋은 잔디 컨디션을 보유하고 있다.
회원권은 골드(기명 1인·동반인 1인) 1200만원, 로얄(기명 1인·동반인 3인) 1800만원, 다이아몬드(무기명 4인) 2500만원이다.
2025-04-23 16:17:25
석유화학업계 일부 대기업이 한국전력을 통하지 않고 도매시장에서 전기를 사다 쓰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한전이 지난 3년 새 산업용 전기요금을 7... 네이버의 한정판 리셀 플랫폼 크림이 북미 1위 플랫폼인 미국 스톡엑스와의 통합을 추진한다. ▶관련기사 A14면
23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 국내 최대 규모 고졸 채용박람회인 ‘2025 대한민국 고졸 인재 채용엑스포’가 오는 5월 28~29일 이틀간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립니다. ... 이르면 다음달부터 국내 은행이 사실상 점포를 마음대로 통폐합할 수 없도록 폐쇄 절차가 대폭 강화된다. 최근 수년간 전국 은행 점포가 빠르게 줄자 ... 금융약자 외면 vs 자율경영 침해 … 은행점포 폐쇄 딜레마 ‘고령자 등 취약계층의 금융 접근성 보호냐, 비용 효율화를 위한 은행의 경영 자율성 보장이냐.’ 금융당국이 사실상 은행의 점포 폐쇄 통로를 차단... ‘꿈 찾아 돈 좇아’ … 금융엘리트 관료, 민간으로 엑소더스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을 떠나 민간 기업을 택하는 금융 엘리트 공직자가 급증하고 있다. 낮은 연봉과 격무에 지쳐 민간 금융회사로 떠나는 사례... 인간의 존재와 윤리
‘걸작’으로 다룬 형제
장 피에르·뤼크 다르덴 대를 이어 활약하는 예술가는 많다. 가족끼리 함께 작품을 만드는 경우도 종종 있다. 하지만 아무리 가족이라 하더라도 수십 년 합을 맞추는 사례는 ... 가격통제 ‘부메랑’ … 산업용 전기료 3년간 70% 오르자 대기업 이탈 전력업계에선 한국전력 판매가가 도매시장 가격보다 높은 현재 상황이 지속되면 석유화학·철강사 등을 중심으로 ‘전력시장 직접구매제’에 참여...오늘의 신문 - 2025.04.24(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