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한경은 유료 회원에게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입니다.
김익환/이광식2025년 03월 05일 A10면
모바일한경은 유료 회원에게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입니다.
경북 의성군에서 시작돼 북동부 5개 시·군으로 확산한 역대 최악의 산불이 마침내 모두 꺼졌다. 지난 22일 오전 11시24분께 의성 안평면 괴산리 야산에... 한국의 경제성장률이 0%대로 떨어질 것이라는 전망이 등장했다. 미국 정부의 관세 부과와 정치적 불확실성이 성장률 하방 압력을 키웠다는 분석이 나... 쿠팡, CU, 무신사 등 유통사의 ‘상품 제조·기획 파워’가 커지고 있다. 과거 CJ제일제당, 농심 등 제조사의 상품(NB)을 조달해 파는 게 주요 업무였다... 세계에서 신약 개발 임상시험이 가장 많은 도시였던 서울이 지난해 중국 베이징에 밀린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의 임상연구 수준이 빠르게 높아진 데... 시진핑 책사도 참석 … 中 고위급 비밀모임 ‘린자7호 살롱’ “중국과의 협력이 나이지리아 성장에 긍정적일까요?”(나이지리아 기자)
“대학·병원 설립, 산업단지 구축을 논의할 수 있습니다. 양국 간 항공 노... 中, 신약개발 실력 기를때 … 韓, 의정갈등에 임상연구 맥 끊길 판 서울은 대형 병원이 밀집해 환자를 찾기 쉬운 데다 의료진의 임상 수행 능력이 뛰어나다. 그동안 글로벌 임상시험 ‘메카’로 자리 잡은 이유다. 서울... 프랑스 ‘발레 금수저’
두살 때 어머니와 데뷔
마티외 가니오 마티외 가니오(41)는 프랑스 파리 오페라발레단 수석무용수(에투알) 출신 발레리노다. 부모님이 모두 발레 무용수인 집안에서 태어난 그는 두 살 때 ... ‘車 관세 펀치’에 급락한 亞증시 … 韓은 ‘공매도 변수’까지 덮쳤다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증시가 28일 일제히 급락했다. 코스피지수는 2% 가까이 하락해 단숨에 2500대로 밀려났다. 전문가들은 크게 도널드 트럼프 미국 ...오늘의 신문 - 2025.03.29(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