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Alessandro Bergonzi
- 어닝 시즌이 시작되면서 실적 발표가 봇물처럼 쏟아지고 있다.
- 이는 주식에 변동성이 큰 시기이지만, 현명한 투자자에게는 수익성 높은 기회를 제공할 수도 있다.
- 이번 기사에서는 곧 발표될 실적에서 시장 기대치를 뛰어넘을 것으로 예상되는 기술주 3개를 살펴보려 한다.
주식은 종종 큰 변동성을 보이며, 특히 경제적 불확실성과 지정학적 긴장이 고조될 때 투자자들을 변동성에 취약하게 만든다.
그러나 위험이 커지는 만큼, 이러한 큰 움직임은 투자자들에게 큰 수익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따라서 최근 몇 달간의 성과와 애널리스트들의 전망을 기반으로 시장 예상치를 초과할 가능성이 높은 종목을 미리 파악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
시장을 놀라게 할 준비가 된 3대 기술주
대형 기업에 초점을 맞추면, 몇몇 잘 알려진 기업들이 최근 몇 분기 동안 꾸준히 실적과 수익 전망을 초과 달성해 왔다. 애널리스트들의 예측에 따르면, 이 기업들은 다시 한 번 시장을 놀라게 할 상당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들 기업은 안정적인 성장과 강력한 수익 전망을 공유하며, 모두 기술 섹터에서 활동하고 있다.
1. 엔비디아
첫 번째는 엔비디아(NASDAQ:NVDA)입니다. 여름 변동성을 경험한 이 반도체 주식은 9월 중순 이후 주식 시장에서 18% 이상 상승하며 성장 궤도를 회복했다. 엔비디아는 7분기 연속 예상을 뛰어넘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고 있다.
출처: InvestingPro
문제는 남아있다: 이 긍정적인 흐름이 계속될 가능성이 있을까?
최근 애널리스트들의 평가에 따르면 그 대답은 긍정적으로 보인다.
출처: InvestingPro
지난 12개월 동안 브로커들은 이 거대 칩 업체의 다음 분기 주당 순이익(EPS)에 대한 기대치를 주당 0.44달러에서 0.74달러로 67.9% 상향조정했다. 젠슨 황이 이끄는 이 회사는 11월 14일에 3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2. 메타 플랫폼스
두 번째로 고려해야 할 메가캡은 메타 플랫폼스(NASDAQ:META)이다.
소셜 네트워크의 선두주자인 메타는 6분기 연속으로 기대치를 상회하는 실적을 기록하며, 창립자이자 최대 주주인 마크 저커버그의 자산을 더욱 증대시켰다. 포브스에 따르면 저커버그는 아마존(NASDAQ:AMZN)의 CEO 제프 베이조스를 제치고 세계 부호 순위에서 2위로 올라섰다.
출처: InvestingPro
메타의 주가는 지난 한 해 동안 80% 이상 상승했으며, 다가오는 분기 보고서에서 실적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출처: InvestingPro
지난 12개월 동안 브로커들은 이번 분기의 EPS 기대치를 26.7% 상향 조정하여, 주당 4.17달러에서 5.28달러로 올렸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소유한 이 회사는 10월 23일에 {erl-26490||3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3. 브로드컴
마지막으로, 브로드컴(NASDAQ:AVGO)은 시장을 능가하는 능력으로 눈에 띈다. AI에 대한 수요 급증으로 인해 이 업계 선도 기업의 주가는 12개월 동안 두 배 이상 상승했으며, 지난 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47% 급증했다.
출처: InvestingPro
애널리스트들은 지난 90일 동안 3분기 주당순이익이 20차례 상향 조정된 것으로 보아 브로드컴이 다시 한 번 시장을 놀라게 할 것으로 낙관하고 있다.
출처: InvestingPro
지난해부터 브로커들은 이번 분기의 EPS 기대치를 14.9% 상향 조정하여, 주당 1.21달러에서 1.39달러로 올렸다. 브로드컴이 12월 5일 3분기 결과을 발표할 때, 실제로 기대치를 초과하는지 지켜봐야 할 것이다.
해당 기사는 인베스팅닷컴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 기사 원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