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스인사이드

한우자조금, 2024년 추석맞이 ‘온라인 한우장터’ 개최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동활, 이하 한우자조금)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한우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오는 9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2024년 추석맞이 온라인 한우장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등급부터 1등급까지의 한우 구이류 등심·채끝과 정육류 불고기, 국거리(양지?사태)를 대형마트 정상가 대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동활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장바구니 물가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며, 소중한 분들과 함께 우리 한우를 나누며 풍요로운 명절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며, “전국 한우농가가 조성한 한우자조금으로 마련한 행사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로 함께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한우농가에게도 활력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를 앞두고 새롭게 단장 중인 홈페이지는 행사 일에 맞춰 오픈할 예정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한편, 오는 9월 4일부터 9월 13일까지 전국 농축협 매장과 대형마트, 한우영농조합법인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도 추석맞이 ‘소프라이즈 2024 대한민국 한우세일’ 한우 할인판매 행사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우자조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원기기자 kaki1736@wowtv.co.kr

오늘의 신문 - 2024.09.14(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