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한경은 유료 회원에게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입니다.
서기열2021년 03월 22일 A27면
모바일한경은 유료 회원에게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입니다.
이재명 정부가 내년 예산을 728조원 규모로 편성했다. 올해 본예산보다 약 55조원(8.1%) 늘어난 역대 최대 증액이다. 나랏돈으로 잠재성장률을 끌어올리... 전 세계적인 K푸드, K뷰티 열풍을 주도하는 대장주인 삼양식품과 에이피알의 실적 대비 주가 수준이 해외 주요 경쟁사를 추월한 것으로 나타났다. 글... 양변기 같은 위생도기 부품 분야 국내 1위인 와토스코리아는 지난 5월 이후 매출이 뚝뚝 떨어지고 있다. 위생도기 제조사가 국산 부품을 하나둘씩 중... “美 반도체장비 中 반출 땐
삼성·SK, 건별 허가받아야” 미국 상무부가 삼성전자, SK하이닉스에 “중국 공장에 미국산 또는 미국 기술이 들어간 장비를 반입할 때 건별로 허가받아야 한다”고 통보했다. 2022... “K 붙으면 OK” … ‘프리미엄’ 업고 질주하는 韓푸드·뷰티 삼양식품과 에이피알의 실적 대비 주가 수준이 코카콜라, 네슬레, 로레알 등 글로벌 경쟁사를 제쳤다는 것은 상징적인 의미가 크다. 이들 기업의 제품... 늙어가는 中企 사장님 … 10명 중 3명이 60대 이상 대표자 연령이 60대 이상인 중소기업 비율이 처음으로 30%를 넘어섰다. 창업 세대의 은퇴 시점이 다가오고 있지만 가업 승계나 매각이 순탄하지 않아 ... 청아하고 섬세한 선율…
프랑스 피아니즘의 정수
안 케펠레크 프랑스 피아니스트 안 케펠레크(1948년생·사진)는 정통 프렌치 피아니즘을 대표하는 거장이다. 저명한 소설가 앙리 케펠레크의 딸로 태어나 다섯 살 ... ‘씨앗’ 빌려 성장 가속페달 … 나랏빚은 매년 125兆씩 불어나 728조원 규모 내년 예산안은 확장 재정으로 성장과 복지의 선순환을 이루겠다는 이재명 대통령의 철학이 잘 녹아 있다. 지출 증가액(55조원)은 역대 최...오늘의 신문 - 2025.08.30(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