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스인사이드

대웅제약 이지덤뷰티, `2020 올리브영 어워즈`서 수상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약국판매 5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여드름패치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대웅제약의 이지덤뷰티가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웅제약은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이지덤뷰티가 패치/국소케어 부문 3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0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이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헬스앤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이번 수상은 그동안 이지덤뷰티가 받아온 고객 사랑의 결과다. 이지덤뷰티는 여드름을 짜고 난 후나 점을 뺀 후 상처에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테두리가 얇아 피부에 잘 밀착되며 피부화장 및 선크림에도 티 나지 않게 관리할 수 있다. 여드름을 짠 후 상처에 안성맞춤인 제품으로, 특히 영국 알러지협회 인증을 받는 등 업계 최초의 무방부제 제품으로 저자극 흉터 관리와 트러블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이러한 효과를 바탕으로 이지덤뷰티는 올리브영뿐만 아니라 지난 2016년~2020년 3분기까지 약국에서 판매되는 스팟패치 중에서도 5년 연속 매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파우더룸 2019년 상, 하반기 트러블케어 기준` 1위를 차지한 제품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은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마스크 트러블을 겪는 고객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마스크 사용 후 피부트러블에 사용해도 효과적"이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이 이지덤뷰티를 사용해 피부진정에 도움을 받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여드름을 짜기 전 효과적으로 피부를 진정할 수 있는 같은 브랜드 제품으로는 `이지덤 뷰티 릴리프`가 있다.

해당 제품은 론칭 10일만에 8만개 판매를 달성할 만큼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지덤뷰티 릴리프는 막 올라와 짜기 힘들때, 짜기 전 제품을 부착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티트리잎오일, 살리실산 등 피부 진정 및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있고 국내 저명한 연구소에서 유효 성분을 입증받은 바 있다. 특히 뷰티 소비자들에게 `밀착력`과 `피부진정`, `지인추천` 등에서 평균 94% 만족도를 받기도 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신문 - 2024.04.25(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