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다가도 모르겠는 부동산세금.
이승현 진진세무회계법인 대표회계사와 처음부터 끝까지 뜯어봅니다.
세율도 오르고, 공정시장가액비율도 오르고, 세부담 상한도 오르고.. 여기에 공시가액 시세 반영률 인상까지. 종부세로 도대체 얼마를 내야 하는 걸까요.
#종부세 #종합부동산세 #보유세 #공시가격
모바일한경2020-11-10 14:50:22
MBK파트너스·영풍 연합과 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측의 경영권 분쟁이 가열되면서 고려아연 주가가 MBK 연합 측이 제안한 공개매수 가격을 넘어 치솟고 ... ‘이자 장사’ ‘내수용’이라는 오명을 벗기 위해 글로벌 영토 확장에 나선 국내 은행의 해외 실적이 뒷걸음질 치고 있다. 정부의 오락가락 ‘관치 ... 중국이 지난해 8월 일본의 후쿠시마 원자력발전소 오염처리수 방류를 이유로 일본산 수산물 수입을 금지한 지 1년여 만에 수입을 재개하기로 했다.
... 수도요금, 생산 원가의 73%
지자체, 못 버티고 ‘줄인상’ 전국 광역·기초 지방자치단체가 하반기 들어 잇달아 상수도 요금을 인상하고 있다. 수돗물 생산비용 급증에도 수년째 요금이 동결돼 전국 곳곳에서 ... 지난 6일 서울 잠실 석촌호수에 높이 16m의 랍스터 풍선이 설치됐다. ‘플로팅 랍스터 킹’을 띄운 이는 영국의 팝아티스트 필립 콜버트. 영국, 중국, ... “빅테크, 개인 감시 상상초월 … 어린이 정보도 털었다” “자율 규제는 실패했다는 것이 명확합니다.”
미국 연방거래위원회(FTC)는 19일(현지시간) 공개한 129쪽 분량의 ‘소셜미디어 및 스트리밍 서비스 데... 中 “후쿠시마 샘플 채취 합의 … 모니터링 뒤 日수산물 수입” 중국과 일본이 중국의 일본산 수산물 수입 재개를 위한 사전 조치에 들어가면서 양국 간 관계 개선이 속도를 낼 전망이다.
20일 주요 외신은 이번 합... 해외로 진출한 국내 은행들이 현지 금융당국의 무더기 제재에 몸살을 앓고 있다.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이 해외 감독당국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오늘의 신문 - 2024.09.21(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