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스인사이드

라이프스타일

두부·검은콩·낫또 마스크팩이 나왔어요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민지혜 생활경제부 기자) 두부, 검은콩, 낫또. 식물성 단백질인 콩으로 만든 음식은 건강식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노출이 많은 여름엔 다이어트식으로도 인기가 많죠. 건강식품인 콩 성분으로 만든 마스크팩까지 나왔습니다. 높은 기온에 축축 쳐지는 요즘 같은 날씨엔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줘야 하죠. 콩 단백질과 발효성분 등이 피부에 필요한 영양분을 채워준다고 합니다.

메디힐이 출시한 ‘메이언스 마스크’는 두부밀크, 검은콩차, 낫또, 프로젤리 등 피부에 좋은 식품의 영양성분을 넣었습니다. 두부밀크 마스크는 영양과 에너지 충전, 검은콩차는 미백과 윤기, 낫또로 만든 쫀득한 검 타입의 마스크는 모공과 탄력 관리에 좋다고 하네요. 꿀과 로얄젤리 추출물, 프로폴리스 등이 함유된 프로젤리 마스크는 수분과 진정 효과를 갖췄다고 합니다.

‘슬로푸드’인 콩 성분으로 만든 마스크팩은 10억장이 넘는 마스크팩을 판매한 메디힐의 야심작이라고 합니다. 메디힐은 고농축 보습 및 영양성분을 넣은 시트 마스크로 글로벌 브랜드가 됐죠. 외국인 관광객들이 한국에 와서 대량으로 사가는 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번엔 각 성분의 장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시트 원단의 재질과 농축액의 타입까지 달리했다고 합니다. 두부밀크는 부드러운 밀크 타입, 검은콩차는 촉촉한 앰플 타입, 낫또는 쫀득한 검 타입, 프로젤리는 쫀쫀한 젤리 타입 등으로 말이죠.

이 신제품들은 오른쪽 하단에 절개선을 넣어 팩을 붙이고 남은 에센스를 마저 짜내기 쉽게 제작했습니다. 남은 에센스를 목, 팔, 다리 등에 바르기 쉽게 포장지 끝에 절개선을 넣은 거죠. ‘슬로푸드’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콩 성분 마스크팩, 과연 효능이 어떤지 궁금해지네요. 메디힐의 신제품 마스크팩은 메디힐 온라인몰과 서울 명동에 있는 ‘힐링 온 더 메디힐’, 전국의 올리브영과 랄라블라, 롭스 등에서 판매한다고 합니다.(끝) /spop@hankyung.com

오늘의 신문 - 2024.05.20(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