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스인사이드

라이프스타일

'휠라 핏' 모델에 도전해보세요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민지혜 생활경제부 기자) 옷이 얇아지는 계절, 여름을 앞두고 운동하는 여성들이 많아졌습니다. 건강한 몸매를 가꾸기 위해 격렬한 근육운동을 하는 사람도 늘었지만 가벼운 산책을 즐기는 사람도 많아졌죠. 예쁜 몸매를 가꾸는 즐거움에 빠져있다면, 특별한 모델 선발대회에 지원해보면 어떨까요.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처음 시작하는 ‘휠라 핏 모델 선발대회’ 얘깁니다.

휠라의 일반인 모델 선발대회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여성 전용 피트니스 라인인 ‘휠라 핏’의 일반인 여성 모델을 뽑는 건데요, ‘워라밸’(워크&라이프 밸런스)을 추구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몸매가 아름다운 여성’만을 위한 대회가 아니라는 얘기죠. 연령 제한도 없습니다. 주제는 ‘그녀의 빛나는 순간-비욘드 바디’로, 운동을 통해 진정한 의미의 워라밸을 성취해가는 여성을 뽑을 예정이라네요.

재밌는 건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된다는 점입니다. 서류 심사와 카메라 테스트, 합숙 심사를 거쳐 최종 무대에 오른 20명 중 4인의 모델을 최종 선발할 예정입니다. 이 4명은 향후 1년 동안 휠라 핏의 모델로 실제 활동을 하게 됩니다. 국내외 화보 촬영, 이벤트 참여 등을 하게 된다네요. 최종 4인에 뽑히면 총 1000만원의 상금도 준다고 합니다.

참가 방법은 오는 15일까지 휠라 홈페이지(www.fila.co.kr), 스포티비 홈페이지(www.spotv.net)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서류심사 후 1차 통과자는 20일에 발표한다고 하네요. 2차 카메라 테스트는 오는 23일에 열리고 합숙심사는 다음달 8~9일에 진행됩니다. 아, 그리고 예비 참가자들 중 16일 오전 11시에 서울 이태원 휠라 메가스토어에 방문하는 100명(선착순)에게 휠라 요가매트, 티셔츠, 슬리퍼 등을 주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네요. 평소 모델을 꿈꿔왔거나 휠라 옷을 좋아하는 분들, 운동하는 재미에 빠진 분들이라면 한 번 도전해보면 어떨까요. (끝) / spop@hankyung.com

오늘의 신문 - 2024.05.04(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