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스인사이드

라이프스타일

반짝이는 ‘홀리데이 컬렉션’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민지혜 생활경제부 기자) 2017년도 두 달밖지 남지 않았습니다. 11월을 맞아 화장품 업체들은 너나 할 것 없이 ‘홀리데이 컬렉션’을 내놨습니다. 아침 찬바람이 불어오는 이때쯤 홀리데이 컬렉션이 나오면 “아 올해도 끝나가는구나” 생각하게 됩니다. 반짝이는 펄 섀도를 비롯해 골드빛 립스틱, 핸드백에 넣고 다니고 싶은 예쁜 케이스 등이 홀리데이 컬렉션의 특징이죠. 연말이면 하나쯤 구입하고 싶어지는 홀리데이 컬렉션 신제품들을 소개합니다.

프랑스 브랜드 ‘나스’는 초현실주의 작가인 만 레이와 협업(컬래버레이션)해서 만든 반짝이는 홀리데이 컬렉션을 내놨습니다. ‘나스 만 레이 2017 홀리데이 컬러 컬렉션’은 쨍한 색상의 립 라커를 비롯해 블러쉬, 아이섀도, 아이라이너, 골드빛 하이라이터, 골드 어데이셔스 립스틱 등 다양하게 구성돼있습니다. 이 중 포토그로스 립 라커는 한정 판매하는 제품으로 골드, 푸시아 등 4가지 리미티드 컬러에 펄이 가미된 제품입니다. 여기저기 활용하기 좋은 블러쉬는 탠저린, 그레이프 후르츠 등 톡톡 튀는 색상으로 만들었습니다. 뺨에 살짝 바르면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제품들입니다. 아이섀도는 쉬머링 골드와 오키드 컬러가 세트로 구성된 ‘몽파르나스’, 블랙 바이올렛과 스모키 차콜 컬러의 ‘디보취드’ 등 2가지로 나왔습니다. 홀리데이 컬렉션에서 빠지면 섭섭한 골드빛 제품도 있습니다. ‘나스 골드 어데이셔스 립스틱 아니타’는 고급스러운 골드 케이스 안에 담았습니다. 한정 수량만 판매한다고 하니 골드 마니아, 나스 마니아들은 서둘러야 할 것 같습니다.

‘슈에무라’는 슈퍼마리오를 선택했습니다. ‘슈에무라X슈퍼마리오 컬렉션’은 마리오 캐릭터를 활용해 귀여운 케이스로 만들었습니다.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등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은 물론 듀얼 스탬프 아이라이너 등 슈퍼마리오 컬렉션에서만 특별히 만나볼 수 있는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고 합니다. 모두 한정 수량만 판매하는데 이달 17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LG생활건강의 색조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도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코드 유니코드 에디션’은 홀로그램을 적용시켜 몽환적이면서 반짝이는 케이스를 강조했습니다. 프라이머와 메탈쿠션이 대표 제품인데요, ‘G. 루미에르 프라이머’는 펄이 들어있기 때문에 피부를 진주빛으로 은은하게 빛나게 해준다고 합니다. 촉촉하게 발리는 ‘M. 프로앰플 메탈쿠션’은 프라이머 체험분과 쿠션퍼프 등을 같이 주는 세트로 구성했고요. 11월 한 달 동안 한정 수량만 올리브영에서 판매할 예정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숍 ‘에뛰드하우스’는 화려한 연말 파티에 어울릴 만한 ‘비 마이 유니버스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수량만 내놨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유니버스 멀티 팔레트’와 ‘비 마이 유니버스 디어 마이 매트 틴팅 립스 톡’, ‘비 마이 유니버스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 톡’이 주력 제품입니다. 립스틱과 마스카라, 글리터 피그먼트, 핸드크림, 브러쉬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해 파티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한 번에 완성할 수 있게 했습니다. 연말 파티를 앞두고 있다면, 예쁜 화장품 케이스를 모으는 ‘코덕’(코스메틱+덕후)이라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을 놓칠 수 없겠죠.(끝) /spop@hankyung.com

오늘의 신문 - 2024.05.18(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