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스인사이드

엑소 '러브 미 라잇' 음원, 뮤직비디오 공개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홍보람 한경 텐아시아 인턴기자) 그룹 엑소(EXO)의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이 드디어 공개됐다.

3일 0시 엑소는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러브 미 라잇’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엑소의 신곡 ‘러브 미 라잇’은 펑키한 리듬과 악기 섹션이 돋보이는 밝은 느낌의 댄스곡으로, 지난 활동곡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보다 경쾌감이 강조됐다.

이날 ‘러브 미 라잇’의 뮤직비디오 역시 함께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엑소는 새로운 콘셉트인 럭비선수로 변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으며 ‘으르렁’을 연상시키는 단정한 교복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등장하기도 한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그동안 엑소가 선보였던 퍼포먼스에 비해 쉽고 복고적인 퍼포먼스가 담겨있다. 이번 안무는 엑소의 ‘HISTORY’, 슈퍼주니어의 ‘SPY’, 투하트의 ‘Delicious’ 등의 안무를 연출한 안무팀 쉿킹즈(Shit Kingz)의 작품으로, 지난 2012년 선보였던 ‘HISTORY’에 이어 엑소와 다시 한번 최고의 호흡을 맞췄다.

엑소는 오는 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5일 KBS ‘뮤직뱅크’, 6일 MBC ‘쇼! 음악중심’, 7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엑소만의 멋진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신곡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끝)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오늘의 신문 - 2024.05.01(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