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스인사이드

김필 'Marry Me' 티저 공개, 박수진과 웨딩마치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최진실 한경 텐아시아 기자) Mnet ‘슈퍼스타K6’ 출신 가수 김필이 디지털 싱글 앨범 ‘메리 미(Marry Me)’ 발표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김필은 17일 자정 Mnet 공식 유튜브 채널을 비롯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메리 미’의 로맨틱한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필과 박수진은 결혼식을 앞둔 신랑, 신부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결혼을 앞두고 메이크업을 받으며 기대에 부푼 박수진의 모습에 이어 등장한 김필은 흰색 턱시도를 차려입고 결혼반지를 바라보며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인다.

이후 결혼식장에서 김필이 신부 박수진을 향해 부르는 ‘메리 미’하이라이트 부분이 영상에 더해지며 ‘윌 유 메리 미(Will you marry me) 나와 함께해’라고 반복되는 가사와 멜로디가 귓가를 간지럽힌다.

영상 말미에는 서로 반지를 끼워주고 입술이 닿을 듯한 설렘 가득한 장면 위로 ‘Marry Me. Kim Feel 2015.4.21’라는 자막을 통해 음원 출시일을 예고했다.

앞서 김필은 박수진과의 웨딩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팬들을 위한 작은 선물로 준비했다던 김필의 신곡 ‘메리 미’는 봄의 감성에 맞는 경쾌하고 포근한 멜로디의 웨딩송이다.

특히 그동안 김필이 보여주지 않았던 달달하고 로맨틱한 감성을 담아낸 곡으로 그의 색다른 변신이 기대된다.

버스커버스커, 로이킴 등 ‘슈퍼스타K’ 출신 가수들의 봄 캐럴 행진이 이어지는 가운데 2015년 봄 시즌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김필의 데뷔곡 ‘메리 미’는 오는 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끝)

사진. 김필 티저영상 캡처

오늘의 신문 - 2021.09.23(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