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스인사이드

박진영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 티저 공개…묘한 상상력 자극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박수정 한경 텐아시아 기자)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0시 박진영 개인 트위터,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24/34’ 타이틀곡인 ‘어머님이 누구니(Who’s your mama?) (feat.Jessi of Lucky J)’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해변에 있는 듯한 강렬한 컬러를 배경으로 비키니를 입은 여성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 7일 티저 이미지로 공개됐던 블루색 정장을 입은 박진영은 선글라스 사이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여성들을 대놓고 보는 듯한 ‘도리도리 댄스로’ 도발적인 퍼포먼스를 강렬한 매력으로 어필했다. 티저 마지막엔 피처링을 함께한 제시가 나오며 ‘침 닦아 Hey 거기’라는 말로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남기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티저 영상에서는 비키니를 입은 여성이 자전거를 타며, 볼륨 있는 엉덩이를 강조, 아찔한 뒤태를 보여주며, 보는 이로 하여금 묘한 상상력을 자극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강력한 색깔을 담은 일렉트로닉 소울로, 1년 7개월 만에 공개되는 음원 인만큼 박진영 색깔을 확실하게 표현한 음악으로 선공개 했다”라고 전했다.

‘어머님이 누구니’는 박진영만의 딴따라 기질을 담은 음악적 완성도를 담은 섹시한 콘셉트의 곡이다. 이전 앨범과 다른 이미지 변신을 예고하며, 밝고 경쾌한 느낌의 그루브를 느낄 수 있는 색깔로 뛰어난 완성도를 자랑한다. 여성의 몸을 대놓고 보는 매력적인 상황으로 연출,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고차원적인 섹시미를 선사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 이다.

11일 자정 뮤직비디오 공개, 이어 12일 ‘K팝스타’ 파이널 무대에서 생방송으로 컴백 무대를 가지며, 방송 종료 후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다. (끝)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오늘의 신문 - 2023.12.11(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