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스인사이드

MFBTY '방뛰기방방' 티저 공개, 윤미래 아들 조단도 참여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박수정 한경 텐아시아 기자) 19일 발표되는 타이거JK-윤미래-비지(Bizzy)의 프로젝트 그룹 MFBTY가 첫 번째 정규앨범 ‘원다랜드(Wondaland)’ 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방뛰기방방’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MFBTY의 소속사 필굿뮤직은 지난 17일 필굿뮤직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방뛰기방방’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이 영상은 30초의 짧은 분량이지만 MFBTY의 완성도 높은 음악과 ‘흥’을 집약적으로 담아 보여주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방뛰기방방’은 ‘원다랜드’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다. 초반부터 몰아치는 흥겨움이 MFBTY의 유쾌한 음악 세계를 제대로 표현될 것으로 전해졌다. 이 곡에는 인디밴드 윈디시티의 김반장이 드럼 연주로 참여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랩몬스터가 깜짝 등장,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특히 ‘방뛰기방방~ 방방~’이라고 말하며 티저영상의 오프닝을 연 개구진 목소리의 주인공은 타이거 JK와 윤미래의 아들 조단으로 밝혀져 엄마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이번 앨범은 ‘방뛰기방방’ 외에 ‘헬로 해피(Hello Happy)’, ‘눈빛에’ 등 트리틀 타이틀로 확정됐다. ‘헬로 해피’는 앞서 가수 유희열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곡으로 알려져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노래다. 유희열과 MFBTY, 두 아티스트는 서로에 대한 존경의 마음으로 소통하며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어낸 것으로 알려졌다. ‘눈빛에’는 가벼운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노래로, 윤미래의 상큼한 보컬에 덧대지는 타이거JK, 비지(Bizzy)의 감성 넘치는 목소리가 완벽한 하모니를 만들 것으로 전망된다.

‘원다랜드’는 랩몬스터, EE, Dino-J, 전인권, 도끼, 김반장, 손승연, 비스트의 멤버 용준형 등 화려한 피처링 라인업으로 올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순차적으로 발표하고 있는 앨범 티저 영상, 수록곡 ‘부끄부끄’의 프리뷰 비디오, ‘방뛰기방방’ 티저 영상은 SNS를 통해 전세계 누리꾼들에게 실시간으로 전파되며, 앨범 발매 전부터 리액션 비디오가 쏟아지는 등 폭발적인 호응이 시작되고 있다.

MFBTY는 타이거JK, 윤미래, 비지(Bizzy)가 지난 2013년 프랑스 칸에서 열린 음악 박람회 ‘미뎀(MIDEM)’에서 공연을 펼친 후 당시 美 빌보드지 메인을 장식하는 등 전세계 미디어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앨범을 통해서도 국내외 대중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공개되며, 지난 11일부터 주요 음반 판매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끝)

사진. ‘방뛰기방방’ 영상 캡처

오늘의 신문 - 2025.01.15(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