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스인사이드

악동뮤지션, 음원 공개와 동시에 ‘차트 올킬+줄세우기’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최진실 한경 텐아시아 기자) 그룹 악동뮤지션(이찬혁, 이수현)의 데뷔 정규 1집이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를 휩쓸었다.

7일 정오 음원 공개와 동시에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달성한 악동뮤지션은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또 악동뮤지션은 수록곡 전곡 줄세우기를 성공시켰다. 앞서 악동뮤지션은 정식 데뷔 전부터 발표하는 음원마다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식지 않은 인기를 입증했다.

악동뮤지션의 타이틀곡 ‘200%’는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리듬의 사랑 노래로 오후 2시 기준, 멜론 벅스 엠넷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올레 소리바다 몽키3 지니 등 국내 음원 사이트 9곳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200%’ 이외에도 더블 타이틀곡인 ‘얼음들’을 비롯해 ‘기브 러브(GIVE LOVE)’, ‘인공잔디’, ‘소재’ 등 트랙리스트의 대부분이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킹돼 눈길을 끈다.

엠넷, 벅스, 올레, 소리바다, 지니, 다음뮤직, 네이버뮤직 실시간 차트의 경우 음원 공개 직후 1위부터 10위 혹은 11위까지 모두 악동뮤지션의 곡이 올랐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5일 식목일에 맞춰 서울 성동구 성수동 서울숲 야외무대에서 데뷔 앨범 청음회 ‘플레이 인(PLAY IN) 서울숲’ 을 개최해 5,000여 명의 시민들과 팬들 앞에서 데뷔 앨범 전곡을 최초 공개했다. 이어 악동뮤지션은 지난 6일 SBS ‘K팝스타 시즌3’에 출연하며 ‘얼음들’과 ‘200%’ 무대를 공개했다.

악동뮤지션의 데뷔 앨범 ‘플레이(PLAY)’는 이찬혁이 11곡 전곡을 작사, 작곡, 프로듀싱했다. (끝)


오늘의 신문 - 2024.09.07(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