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스인사이드

'밀회' 하일라이트, 본방 하루 앞두고 조회 40만 돌파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배선영 한경 텐아시아 기자) JTBC 새 월화 드라마 ’밀회’ 하이라이트 영상이 조회수 40만 건을 돌파했다. '밀회'는 김희애, 유아인의 파격 캐스팅으로 연초부터 화제가 된 JTBC 새 월화 드라마. 인터넷에 공개된 21분짜리 하일라이트 동영상이본방송을 하루 앞두고 조회수 40만 건을 기록했다.

이 하이라이트 영상은 드라마 전반부의 중요 장면을 발췌한 것으로 ‘밀회’ 공식 홈페이지와 다음TV팟, 곰TV, 네이버 TV캐스트, 유튜브 등을 통해 인터넷에 공개되었다. 지난 12일 수요일 오후 첫 공개되고 하루 만에 조회수 15만을 기록한 이 후 15일까지 3일 동안 조회수 40만을 넘어선 것이다.

하이라이트 영상 총 21분 중 피아노 연주가 약 9분. 거의 절반 가까운 분량이 피아노 연주로 이루어졌지만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긴장감이 돈다.

특히 시청자의 눈을 의심하게 한 김희애와 유아인의 수려한 피아노 연주 장면은 손만 클로즈업 된 장면을 제외하고 대부분 대역을 쓰지 않고 촬영했다고 안판석 PD가 밝혔다.

촬영에서 피아노 연주 분량이 많은 유아인은 현장 제작진이 놀랄 정도로 곡을 완벽히 외워올 뿐만 아니라 실제 피아노 연습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다.

‘밀회’는 성공을 위해 앞만 바라보고 달려온 예술재단 기획실장 오혜원(김희애)과 자신의 재능을 모르고 살아온 천재 피아니스트 이선재(유아인)의 음악적 교감과 애틋한 사랑을 그린 멜로 드라마. 17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끝)

오늘의 신문 - 2021.06.14(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