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스인사이드

효린이 부른 ‘겨울왕국’ 삽입곡 ‘렛잇고’...10일 발매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권석정 한경 텐아시아 기자) 씨스타 효린이 전국을 강타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사운드트랙의 열풍에 가세한다.

유니버설뮤직 측은 효린이 노래한 한국어 버전 ‘렛 잇 고(Let It Go)’의 디지털 음원이 이달 10일 발매된다고 전했다. 효린이 노래한 ‘렛 잇 고’는 영화 개봉 이전에 영화 홍보용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 이 곡은 영화 OST 음반에는 실리지 않았지만 영화의 엔딩 크레디트 장면에 사용된 바 있다.

효린은 “평소 좋아했던 디즈니 작품의 대한민국 대표로 엔딩 크레딧 송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고 전했다.

778만 관객을 돌파한(2014년 2월 10일 기준) ‘겨울왕국’의 OST는 피지컬 CD 앨범과 디지털 음원이 모두 한터 앨범 차트와 멜론 차트 등 주요 차트들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전대미문의 사랑을 받고 있다. 효린이 부른 ‘렛 잇 고’의 발매로 ‘겨울왕국’ 열풍은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유니버설뮤직 관계자는 “효린이 부른 ‘렛 잇 고’ 한국어 버전을 비롯해, 국내에서 개봉된 ‘겨울 왕국’의 더빙 버전에서 들을 수 있었던 한국어 버전의 노래들을 모두 수록한 음반 ‘겨울왕국 – 한국어 특별반(Korea Special Edition)’도 곧 발매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끝)

오늘의 신문 - 2024.06.25(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