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스인사이드

취재 뒷 얘기

(카드뉴스) 나이아가라를 즐기는 4가지 방법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세계 3대 폭포', ‘세계 7대 경관'의 위용을 고스란히 만나는 나이아가라(Niagara)를 즐기는 4가지 방법입니다.

첫째, 나이아가라 유람선(혼블로어호) 탑승입니다. 장대비 폭포수를 직접 만날 수 있죠. 탑승 비용은 29.95캐나다달러. 불꽃놀이 크루즈가 포함된 유람선은 39.95캐나다달러입니다.

둘째, 폭포 뒷면 여행(Journey Behind the Falls)’입니다. 테이블 록 센터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38m 지하로 내려가면 호슈 폭포 뒷면으로 뚫린 길을 체험합니다. 화이트 워터 워크(White Water Walk)는 폭포의 물줄기를 따라 산책하는 코스입니다. 비용은 22.95캐나다달러부터.

셋째, 폭포 헬기투어입니다. 온타리오 호수와 미국폭포, 캐나다폭포에 이르기까지 나이아가라 강에서 가장 스릴 넘치는 급류 구간을 돌아보게 되는 코스인데요. 10분 소요시간에 요금은 144캐나다달러부터입니다. 한국어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넷째, 날아가며 즐기는 집라인입니다. 모두 4명이 한꺼번에 타는데 양팔은 옆으로 벌리고 두 다리는 앉은 자세로 활강하는 체험입니다.

캐다다 여행 팁입니다. 에어캐나다는 하루 두 편 인천~밴쿠버, 인천~토론토 노선을 매일 직항하는 항공편입니다. 캐나다 여행기간이 길면 비아레일의 캔레일패스 이용하면 좋습니다. 참조 사이트는 http://viarail.ca 와 http://keepexploring.kr/mosaic/travel/tView/via (끝)

오늘의 신문 - 2024.04.27(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