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대통령은 16일(현지시간) 트루스소셜에 “코카콜라 회사와 이를 논의했다”며 “코카콜라에도 매우 좋은 조치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다만 코카콜라 생산에 필요한 케인 설탕을 어떻게 조달할지, 기존 제품을 완전히 대체하는 것인지 등 구체적 계획은 공개하지 않았다.
코카콜라 대변인도 “조만간 새로운 제품 구성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동현 기자 3code@hankyung.com
김동현2025-07-17 17:21:58
중국 정부가 전기차, 배터리, 태양광 패널 등의 감산을 추진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과잉 생산과 이에 따른 출혈 경쟁이 철강과 시멘트 등 ‘굴뚝 산업... 전라남도와 석유화학업계가 ‘산업위기 선제 대응지역’으로 지정된 여수석유화학단지 입주사의 전기요금을 10~12% 깎아달라고 정부에 공식 요청했다... 이재명 대통령이 ‘제자 논문 표절’과 ‘자녀 불법 조기유학’ 의혹이 불거진 이진숙 교육부 장관 후보자의 지명을 철회했다. 교육계와 시민사회에... 정부가 상장 주식 양도소득세를 부과하는 대주주 기준을 종전 수준으로 강화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증권거래세율 인상 카드도 만지작거리고 있다.... 국내 주요 저비용항공사(LCC)의 경영난이 심화하고 있다. 비중이 가장 높은 일본 노선 수요가 급감하며 각사 간 출혈경쟁이 심해진 영향이다.
20일 대... 다리 끊기고, 산사태 덮치고 … 산청에 1년치 강수량 절반 퍼부었다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걱정했는데 순식간에 산이 쓸려 내려왔어예.”(경남 산청 부리마을 주민 최모씨·72)
단 하루에 300㎜ 넘는 ‘괴물 폭우’가 쏟... 이재명 대통령이 20일 국립중앙박물관장에 유홍준 명지대 미술사학과 석좌교수를, 금융위원회 부위원장에 권대영 금융위 사무처장을 임명했다. 또 ... 전국을 할퀸 극한 호우가 물러가고 폭염이 또다시 기승을 부릴 전망이다.
기상청은 20일 일본 동쪽 해상에 중심을 둔 북태평양 고기압이 세력을 확장...오늘의 신문 - 2025.07.21(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