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스인사이드

앤드뷰티, `벼리 뤼미에르 펄 브라이트닝 마스크팩` 출시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앤드뷰티에서 숨겨진 진정한 피부의 빛을 환하게 밝혀주는 `벼 리 뤼미에르 펄 브라이트닝 마스크팩`을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벼리 뤼미에르 펄 브라이트닝 마스크팩`은 대나무 극세사 시트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촉감과 우수 한 밀착력으로 보습유지력과 수분흡수성을 개선하여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 주며, 흡수력과 공기 통과성이 좋아 10분만 사용해도 충분한 효과가 나타는 것이 특지이이다.

일상에 지치고 거칠어진 어두운 피부에 과일추출물 및 진주, 마치현, 허브에이드 추출물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 시키며, 미백&주름 기능성을 추가하여 탄력 있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는데 있어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하여 모든 피부 타입 및 임산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앤드뷰티 관계자는 "데일리 마스크팩처럼 1일 1팩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좋은 성분이 피부와 밀착력이 탁월한 시트를 통해 온전히 피부에 흡수되는 것이 더 중요하다" 며, "벼리 뤼미에르 펄 브라이트닝 마스크팩은 좋은 성분의 내용물이 피부에 잘 흡수되어 빛나는 피부, 광채 나는 피부가 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 이라고 밝혔다.

한편, `벼리 뤼미에르 펄 브라이트닝 마스크팩`은 25일 성탄절 동아TV `요즘것들` 프로그램에서 MC 허영지씨의 라이프 생활 속 힐링타임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방송 기념으로 앤드뷰티 공식몰에서 1+1 행사를 27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신문 - 2024.04.16(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