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스인사이드

남주혁, 디올 뷰티 코리아 앰버서더

글자작게 글자크게 인쇄 목록으로

오정연, 뉴에라와 전속계약·이지훈, 티에이치에 새 둥지
CJ ENM-애니펜, 확장현실 콘텐츠 개발 협약

▲ 남주혁, 디올 뷰티 코리아 앰버서더 = 배우 남주혁이 디올 뷰티 코리아의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낙점됐다.


그는 남성 향수 컬렉션 '디올 소바쥬'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앞으로 디올 하우스의 가치와 이미지를 전달하고 디올 뷰티 코리아의 비즈니스와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함께한다.

남주혁은 tvN 주말드라마 '스타트업'에 출연 중이다.

▲ 오정연, 뉴에라와 전속계약 =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정연이 뉴에라프로젝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오정연은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방송 활동을 시작했으며 2015년 프리랜서로 전향해 방송·MC·연기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다.

그는 오는 5일 방송되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나는 살아있다'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뉴에라프로젝트에는 TV조선 '미스터트롯'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정동원이 소속돼 있다.

▲ 이지훈, 티에이치에 새 둥지 = 배우 이지훈이 티에이치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지훈은 2012년 KBS 2TV 드라마 '학교 2013'로 데뷔했으며 이후 '최고다 이순신','블러드','육룡이 나르샤','푸른 바다의 전설','99억의 여자' 등에 출연했다.

최근작은 MBC TV '저녁 같이 드실래요?'다.

티에이치컴퍼니에는 강하늘, 한재영, 원우, 강영석, 빈찬욱 등도 소속돼 있다.

▲ CJ ENM-애니펜, 확장현실 콘텐츠 개발 협약 = CJ ENM은 확장현실(XR) 콘텐츠 개발을 위해 애니펜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XR 콘텐츠는 증강(AR)·가상(VR)·혼합(MR)현실 기술을 모두 포괄하는 것으로 현실 세계와 가상공간 사이에 상호작용이 강화되는 형태의 콘텐츠를 의미한다.

애니펜은 확장현실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작 전문 업체로 AR·XR 분야에서 43개의 국내외 특허와 560종의 글로벌 캐릭터 파트너십을 보유하고 있다.

/연합뉴스

오늘의 신문 - 2024.04.19(금)